패배에서 배우는 것






나는 모든 이들이 생에 동안 적어도 한 번은 패배를 겪어봐야 한다고
생각한다. 패배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이 정말 많다.

-루 홀츠-

패배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. 여태까지 패배만 해봤다. 안타깝지만.
후회가 되긴 하지만 그 후회에 메달려 봤자 뭐 없기에 일단 내 할 것하면서
준비하고 있다. 정말 내가 지금 다시 하는 것들을 그때에 잘 해내고
또 신경써서하고 꾸준히 해왔다면 나는 지금 지금의 한 3~4배 정도되는
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.. 이제부터라도 내가 생각했던 것들을
잘 알았고 그것들이 맞았다는 것을 알았으니 행할 것이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말로써 내가 보여지고 비춰지고 드러난다

변명하지 말라

함부로 나서진 마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