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대 혹은 색안경을 끼고 있기에





고정관념에서 벗어나게 되면 계속해서 같은 문제 때문에
같은 교훈을 배울 필요가 없다.

-앤드류 매튜스-

내가 하고 있는 것은 지금 당장 재미없게 내가 참고 잘해야해 라는 생각이 있었다.
재미가 있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행하였다. 재미가 있으면 내가 잘못하고 있는 것이라고
생각하고 재미가 있을 수가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행하고 행했었다. 그 결과.. 안봐도
비디오였다. 좋을 수가 없었다. 잘못생각을 하여도 한참을 잘못 생각하고 있었다.
지금은 그러지 않지만.. 한떄의 나의 모습을 떠올려보니... 참 .. 안타깝다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말로써 내가 보여지고 비춰지고 드러난다

변명하지 말라

함부로 나서진 마라